교육사진

게시물 보기
[강남점]CEO스피치 과정을 통해 청중과 호흡하는 소통형 리더로 변화하세요^^
등록일 2020-10-26 19:23:39 조회수 81

 

철학자 볼테르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리던를 만드는 것은 남들보다 뛰어난 능력이 아니라

그의 인격이다.




인격적이고 따뜻한 리더의 말 한마디가

회사의 운명을 좌우하기도 하고

사기도 높힙니다.

또한 리더의 대한 존경심을

높혀 직원들이 스스로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일을 해 나감으로

좋은 기획과 좋은 실적들이 나올 수 있게 합니다.


라온제나 스피치와 함께한

리더분들을 통해 CEO스피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친환경 건설자재를 공급하는 회사의 임원이신 회원님.

너무 카리스마가 강해 부하직원들과 사이가 좋지 않고

부하직원을 꾸중할 때 항상 너무 강하게 대해 문제가 생긴다는 겁니다.

그 분은 초장기 멤버로 무에서 유를 창조한

지금의 회사를 만드는 데 자신이 누구보다도

지대한 역할을 했다고 생각하고 계셨죠.

이제 사업이 안정기에 들고 새로운 직원들이 들어오니

분위기가 너무 해이해진 것 같아 부하직원들을 보면

괜시리 화가 나고 크게 소리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이선정 상담 멘토와의 꼼꼼한  상담을 통해

CEO스피치과정을 개인레슨10회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스피치 강사 임유정 대표님과

리더 스피치 훈련을 진행하셨습니다.






부하직원에게 주의를 줄 때

효과적인 스피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

핫버튼을 건들지 말기.

상황-감정-요청으로 순서로 말하는 상감요화법.

IF화법 등을 사용해서 스피치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스피치 훈련을 통해서

본인의 마음에 부정으로 많이 차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셨습니다.

내 마음이 부정으로 가득차 있으면서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릴 수는 없겠죠.




임유정 대표님과의 CEO스피치 트레이닝을 통해

본인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상대방의 감정까지 읽어주고 배려하는 소통형 스피커로 변화하고 계십니다.

물론 회사에서 부하직원들과의 소통도

점점 더 좋아지는 것을 확실히 느낀다고 하시구요^^




소통하는 스피치를 하고 싶어도 기술이 없으면

그 마음이 몸으로 표현될 수 없습니다.

라온제나 스피치의 CEO스피치 과정을 통해

일방적인 스피치에서 벗어나

청중과 호흡하는 소통형 리더로 변화하세요^^

 

여러분의 열정과 꿈을 함께 합니다.

기분좋은 변화.라온제나스피치

 

문의전화

1566-3716

 

라온제나 스피치

http://www.laze.co.kr

 

 

라온제나 인터넷 강의 라인강

http://www.laingang.co.kr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