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게시물 보기
8년만에 다시 찾은 라온제나에서 민지나 선생님을 만나다.
작성자 강유찬 등록일 2020-05-22 12:54:57 조회수 132

왜 민지나 선생님이어야 하는가? 

 안녕하세요, 라온제나 스피치 수강생 강유찬 입니다. 저는 2012년 처음 라온제나를 방문해서 스피치에 입문을 했지만, 당시 유학생 신분으로 보이스 기초 과정을 5회밖에 듣지 못한 채 아쉬움을 안고 한국을 떠났습니다. 그 후로 다시 한국에 오기까지 8년의 시간이 걸렸고 8년 전의 좋은 기억을 담아 다시 라온제나에 재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민지나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스피치에 관심을 갖고 계신 많은 분들이 어떤 점이 기대 이상인지 궁금해 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왜 민지나 선생님이어야 하는가?" 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제가 지금부터 쓰는 글은 한 치의 거짓도 없으며 제가 느낀 그대로를 스피치를 배우려고 하는 예비 수강생 분들 에게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참고로 저는 민지나 선생님게 보이스 기본반을 들었고, 지금 현재 파워 스피치 기본 반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왜 민지나 여야 하는가? 민지나 선생님이어야 하는 이유

 첫째, 민지나는 강사가 아닌 선생님입니다. 강사와 선생님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일 까요? 강사는 자신이 갖고 있는 지식을 알려주는 사람이고 선생님은 지석을 알려주는 것 외에도 학생들과 마음으로 소통하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민지나 선생님은 수강생들에게 다가갈 때 마음으로 다가 갑니다. 그 사람이 되려고 노력을 하고 그 사람의 입장이 되어서 계속 생각을 합니다.

 둘째, 민지나 선생님은 학생들이 부족한 점과 배우려고 하는 점을 잘 캐취해 냅니다. 방금 말씀 드렸듯이 민지나 선생님은 수강생들의 입장에서 계속 생가하고 정말 그 수강생이 되어 보려고 노력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강생들이 지금 부족한 점이 무엇이고 배우려고 하는 점이 무엇인지 정말 빨리 파악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민지나 선생님 수업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선생님 수업이 재미 있다 보니 집중도 굉장히 잘 됩니다. 그러다 보니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갈 수도 있구나 라는 것을 경험하실 겁니다

 다시 정리하자면, 첫째, 민지나는 강사가 아닌 선생님이고, 둘째, 수강생들의 부족한 점을 정말 잘 캐취해 내시며 수업 또한 너무나도 재미있기 때문에 민지나 선생님을 선택하면 실력도 재미도 최고가 되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이전글 [강남점]민지나쌤 수업후기!!
다음글 지나쌤과 함께한 스피치 후기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