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게시물 보기
[강남점] 민지나 강사님 수강 후기입니다.
작성자 고대형 등록일 2020-11-01 21:50:34 조회수 95
안녕하세요! 라온제나스피치 학원 수강 후기를 쓰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저는 파워스피치1 과정을 수강한 고대형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본인이 말을 잘하신다고 생각하세요? 저는 나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뭐 남들보다 잘하지는 않지만 남들만큼은 한다구요.
하지만 라온제나스피치 학원에서 수업을 들으며 그 생각은 크게 바뀌었는데요, 어떻게 제 생각이 바뀌었는지 궁금하신가요?

첫째,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발표를하고, 남들 앞에서 이야기를 하는 나 자신을 영상으로 보는 것은 정말 새로운 일이었습니다. 제 자신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었고, 제 목소리, 몸짓, 표정등 저도 몰랐던 제 자신을 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둘째, '말하는 양식'을 알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저희가 과제물을 제출하거나, 이력서를 내고, 계획서를 제출할 때 양식의 중요성을 느껴보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의 특성도 중요 하지만, 양식의 존재는 저희의 삶을 아주 편하고 합리적으로 바꿔줍니다. 하지만 여러분, 말하는데도 양식이 있다는거 알고 계세요? 라온제나스피치학원에서는 이 '말하는 양식'을 알려 줍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자리, 상황에서 말하는 것을 아주 편하고 쉽게 만들어 줄 것 입니다.

셋째, 정말 바뀐다는 것 입니다.

별 생각없이 학원을 등록해 다닌 저도 이렇게 여러분들께 학원을 다니며 배운 점에 대해 글을 쓰고, 말을 하는데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말을 하는데에 재미를 느끼고 싶으시거나, 부족함을 느끼신다면! 이 수업을 듣고 열심히 따라가는 것 만으로 저처럼 충분히 바뀐 자신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발없는 말이 천리 간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말의 힘의 대해서는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에서의 수업이 여러분들의 인생의 든든한
힘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강남점] 민지나샘, 보이스 1 후기 올려요
다음글 언어치료센터에서도 몰랐던걸 여기서 답을 얻었습니다.
  • 글쓰기